맛집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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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장님! 진짜 광고를 하고 계신가요?

    사장님. 입소문만 기대하고 하고 계신가요?​
    휴대폰 4천만 시대입니다.
    지금 고객들은 더 이상 입소문으로 맛집을 찾지 않습니다.
    휴대폰에 사장님의 업장이 얼마나 잘 노출이 되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사장님. 쿠팡과 같은 오픈마켓 이용중이신가요?
    고객님들이 과연 쿠팡만 보고 맛집을 결정할까요?
    쿠팡에서 맛집을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의 맛집을 검색하고 나서 쿠팡을 이용하곤 합니다.
    중요한 것은 쿠팡 이전에,  휴대폰 검색에서 사장님의 업장이 노출이 되어야 합니다.

    사장님. 장사는 잘 되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드리는 이야기는 장사가 잘되시는 사장님에겐 필요 없는 이야기일 수 있습니다.


    진짜 광고를 하고 싶으신 사장님!
    파워링크나 오픈마켓 같은 소극적인 홍보 방법은 이제 구시대적인 발상입니다.
    제대로 된 진짜 광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1. 맛집을 검색하시는 고객들의 검색방식

     

     

     

     

     

     

     

     

     

     

     

    2. 어떤 곳에 손님이 더 많을까요?


     

     

     

     

     

     

    3.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Step1. 지역명+맛집 or 지역명+메뉴 검색시 모바일에서 노출!
    가장 좋은 온라인 홍보는 모바일에서 노출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온라인 홍보의 절대 진리입니다!

    Step2. 노출된 글이 바로 구매유도 장치가 되어야 합니다.
    ‘그 가게 맛이 없더라, 서비스가 형편없다, 비싸다…’ 등
    좋지 않은 글이 올라와 있다면 검색하는 고객님들은 100% 외면합니다.
    맛에 대한 좋은 평가, 호전적인 후기성 글이 올라와야 실제 구매유도 장치가 됩니다!

    Step3. 구매유도 장치는 하나로 끝나선 안됩니다!
    구매유도장치, 즉 호전적인 후기성 글이 하나 올라와 있는 맛집과, 10개가 올라와 있는 맛집…
    과연 고객이 어느 곳으로 갈까요?
    실제 사장님의 가게 이름으로 검색하였을 때에 구매유도장치가 다양해야만 합니다!

     

    Step4. 포스팅도 유통기한을 넘기면 안됩니다.
    포스팅에도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인터넷진흥원의 연구 결과, 2개월 이상이 된 글에 대한 신뢰도는 최대 70% 이상 감소한다고 합니다.

     

     

     

     

     

    4. 블로그 마케팅 전과 후 비교사례



     

     

     

     

     

    5. 맛집광고 서비스 안내


     

     

     

     

     

     

     

    6. 체험단 마케팅... 정말로 효과가 있을까?


     

     

     

    7. 맛집 광고 진행과정


     

     

     

    8. 광고비용 

     

    - 한달 25일 노출 보장 월 25만원 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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